Day 146 (9/4/2021)

 안녕하세요?

그 동안 본당개보수 상황에 대하여 그 때 그 때 업데이트 드리지 못하여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하게도 이제 County permit이 승인되고, 이에 따른 inspection이 모두 통과가 되어 계획되었던 공사가 현재 진행중이고, 빠른 시일 내에 본당 사용을 재개하는 것을 위하여 마지막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후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어 곧 새로 단장된 예배실에서 하나님께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될 수 있도록 성도 여러분의 계속적인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본당 무대를 오른쪽 측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정면 중앙은 LED가 설치될 부분이고, 본당 무대 바닥은 hardwood floor로 마감이 될 예정입니다. 

본당 무대 오른쪽 측면에 handicap ramp가 설치됩니다. 

본당 뒤 왼쪽 출입문에서 본 모습입니다. 출입문 좌측 옆에 오디오 부스가 설치됩니다.

이 곳이 어디일까요? 2층에 있는 방송실 아래쪽에 어린 자녀들과 부모님들이 예배실에서 같이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본당의 Royal Box 자모실을 마련하였습니다. 위층 방송실 벽에 있는 것은 대형 TV screen 입니다.


지붕 공사도 잘 마무리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Comments

  1. 장로님과 개보수위원회 섬기시는 모든 분들 헌신된 수고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중보기도 헌신하시는 분들 매주 온라인으로 모여서 기도 드릴때 올려주시는 사진도 실어서 합심해서 기도 드리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예정하신 가장 좋은 때에 열어주시고 영광 받으시리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Delete

Post a Comment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Day 5 (4/16/2021)

Day 31 (5/12/2021)